‘작신’ 이건우 국내최초 ‘여름방학 작사 스쿨’ 개강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20/07/09 [11:20]

 

▲     © 한국인권신문

 

[한국인권신문=고우리 기자]

 

‘작신’ 이건우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조미경, 이하 ‘남예종’) 실용음악계열 학부장이 작사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동안 이건우의 ‘여름방학 작사 스쿨’ 과정을 교육한다.

    

남예종은 7월 11일(토) 오후 3시 남예종 아트홀에서 “당신을 전문 작사가로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주제로 ‘작신’ 이건우 학부장이 직접 교육하는 ‘작사 잘하는 법’ 수업을 실시한다.

    

수업 기간은 8주이며 수업 내용은 1강 소재와 테마를 찾는 법, 2강 가사의 드라마를 만드는 법, 3강 가사의 구성과 곡의 패턴, 4강 가사는 알기 쉽게 쓰자(좋은 가사의 조건), 5강 캐치 프레이즈와 개성적인 표현을 만들자, 6강 작사의 테크닉, 7강 원포인트 어드바이스, 8강 작사의  끼워넣기 및 총정리 등을 교육한다.

    

남예종 관계자는 “이번 이건우 작사가의 ‘여름방학 작사 스쿨 과정’을 수료한 학생을 위한 특전으로는 이건우 작사책 증정, 이건우 40주년 쥬크박스 힐링 뮤지컬 ‘아모르파티’ 티켓 증정(6만원 상당), 레이디돌 CD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     © 한국인권신문

 

 

코로나19로 인해 지방에서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들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으로 온라인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이건우 작사가는 “추후 작사가와 뮤지션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자신만의 좋은 글귀와 소리를 낼 수 있는 테크닉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건우의 ‘여름방학 작사 스쿨’ 과정에는 학생,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업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남예종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현장 등록을 원하는 인원은 7월 11일(토) 현장에서 당일 등록도 가능하다.

 

고우리 기자 woor3130@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