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권신문=국민행복당] 국회는 민생관련법안인 민생경제활성화법, 4대개혁입법, FTA관련입법 등을 조속히 통과시켜 민생안정의 선봉장으로 나서줄 것을 촉구한다.
지금 국회는 국정교과서문제, 선거구획정문제, 공천갈등문제 등으로 민생관련법안은 출구를 찾지 못하고 국회에서 먼지만 쌓인 채 기약 없이 방치되어 있다.
국민들은 살려달라고 아우성치고 있는데 국민의 대표로 자처하고 있는 국회의원들은 정쟁과 자신들의 지역구를 차지하기 위한 공천과 선거구획정에만 혈안이 되어 있다. 참으로 한심한 일이라 아니할 수 없다,
우리 국민행복당은 이러한 19대 국회의원들의 한심한 직무유기행태를 강력히 비판하며 민생경제를 살리기 위한 민생관련법안을 조속히 통과시킬 것을 다시 한 번 강력히 촉구하면서 성명을 발표한다.
< 성 명 >
하나, 19대 국회는 더 이상 정쟁을 중단하고 민생경제 살리기에 전력을 투구하라.
하나, 19대 국회는 민생관련법안을 조속히 통과시켜 국민경제를 활성화하는데 적극 나서주길 강력히 요구한다.
하나, 19대 국회는 한 일이 무엇인지 도대체 생각나지 않는다. 국민의 대표를 자처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직무유기 행위라 아니할 수 없다. 국민의 대변자로서 직무에 임해주길 촉구한다.
하나, 우리 국민행복당은 국민의 행복만을 추구하는 국민의 정당으로서 국민의 행복을 저해하는 행태에 적극적이고도 단호하게 대처하고 차단해 나갈 것임을 대내외에 천명하고, 여·야 및 모든 정당들에게도 우리의 충정을 무겁게 받아들여 주길 강력히 요청하며 국민의 행복실현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는 바이다.
2015년 11월 12일
국민행복당 대변인 김정태
<저작권자 ⓒ 한국인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