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민행복포럼, 우상호 서울시장후보 캠프 방문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21/02/25 [12:54]

▲ 우상호 전(前)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여의도 선거사무실을 방문한 국민행복포럼   © 한국인권신문

 

[한국인권신문=백승렬] 

 

- 당 후보자 지명 및 4월 선거 승리에 적극 협력 하기로

 

“홍익인간(弘益人間)” 이념을 기본으로 다양한 민족정신을 계승하며,“시대정신(時代精神)”을 제시하고 실천하는 대한민국 국민행복포럼(회장 박종선)이 이번 4월에 실시되는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우상호 전(前)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여의도 선거사무실을 방문했다.

 

국민행복포럼은 박종선 포럼 회장을 비롯한 운영위원 20여명이 지난 20일 우상호 서울시장 출마자의 여의도 선거 사무실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박종선 회장은 “우상호 서울시장 출마자가 이번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의 당후보에 최종지명 및 4월 서울시장 선거에서 승리하도록 모든 포럼의 조직을 가동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우상호 서울시장 출마자도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4월 본선에서 승리할 자신이 있다”면서 국민행복포럼의 적극적인 선거 지원을 요청했다. 

 

한편 대한민국 국민행복포럼은 전국 17개 시도 소재 500여개 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과 사무총장이 중심이 되어 5년전에 창립된 역사깊은 포럼으로 국내 17개 시도지부 운영은 물론, 미국 LA 등의 해외에도 지부를 두고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백승렬 017766462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