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이 글로벌 ‘디지털 정보 보안계열’ 1기 졸업식 성료 및 2기 개강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21/01/18 [12:34]

▲ 지난 16일 남예종 아트홀에서 열린 디지털 정보 보안학과 수료식    © 한국인권신문

 

[한국인권신문=조선영 기자] 

 

특수목적으로 ㈜하이웨이 글로벌(회장 차광문)에서 주최한 ‘디지털 금융시대 개막과 소통’ 테마의 강좌가 대면과 비대면 방식으로 5주간 온전히 진행되어 지난 16일 수료식이 열렸다.

 

이번 ‘디지털 정보 보안계열 강좌’는 지난 달 12일 경기대 대학원 엄길청 교수의 특강으로 시작됐다. 특히 개강식부터 많은 수강생들을 비롯해 원로가수 임희숙, 탤런트 이계영, 탤런트 이경영 등 학교 연기과 교수들이 참석해 열기를 더했었다.

 

이 날 특강에서 엄 교수는 “화폐의 진화, 커뮤니티 화폐, 디지털 자산, 가상 화폐의 등장으로 급격한 화폐 시장의 변화가 옴으로써 세계 경제시장에서 앞으로 디지털화폐의 시기가 반드시 도래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어 진행된 2주차에서는 스마트 폰과 SNS를 활용한 디지털 정보강좌를 유투버·크리에이터 이진형, 양승희, 조정문 교수가 강의했다.

 

▲ 마지막 강사로 나선 ㈜제이비트 이서진 대표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 한국인권신문

 

그리고 마지막 강사로 나선 ㈜제이비트 이서진 대표는 ‘디지털 종합 금융 플랫폼시대의 개막과 전망’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으며, 암호화화폐와 실물거래를 연결하는 생태계가 도래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5주차의 강의를 수료하고 금융실무화과정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김정옥(63), 김도경(56), 윤지영(41)씨에게는 16일 열린 수료식에서 특별 표창장이 수여되었다.

 

한편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주관하는 디지털 정보 보안강좌는 미래기획전문가 수료증과정으로 매주 진행되고 있으며 많은 교육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조선영 기자 ghfhd3628@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