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이글로벌과 ㈜엘골인바이오그룹 MOU 체결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21/01/12 [13:03]

▲ 12일 ㈜하이웨이글로벌재단(맨 오른쪽 차광문회장)과 ㈜엘골인그룹(중간 차준헌회장)이  전략적 협업 MOU를 체결했다.   © 한국인권신문

 

[한국인권신문=조선영 기자] 

 

- 각 사업가맹점과 회원간 상생 프로젝트 

 

디지털 종합 금융플랫폼 ㈜하이웨이글로벌재단(회장 차광문)과 인류건강을 추구하고 글로벌 제약회사로 도약하고 있는 ㈜엘골인그룹(회장 차준헌)이 2021년 1월 12일 전략적 협업 MOU를 체결했다.

 

㈜엘골인바이오는 창립부터 현재까지 우수한 의약품을 개발하여 국민건강과 행복증진, 나아가 인류 보건향상에 기여함을 기업이념으로 담고 있다.

 

엘골인바이오는 인류건강증진을 제1의 사명으로, 지난 60여 년간 3대에 걸친 유황과 부자에 대한 연구개발을 해 온 제품으로 수많은 성과를 거뒀다.

 

 

특히 2000년대에는 특허취득과 동시에 FDA 통과 인증등 해독제 개발의 선두주자로 부상하며 글로벌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또한 현재 엘골인바이오는 인류의 삶을 저하시키는 질병까지도 다스릴 수 있는 제품과 항암 유황주사제를 개발, 제약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으며, 전국에 66개의 지사와 2,800여개의 대리점이 분포되어있다.

 

㈜하이웨이글로벌재단 차광문회장은 “하이웨이플랫폼과 엘골인그룹의 지사 및 대리점을 접목하여 암호화화폐와 실물거래를 연결하는 결제 시스템 생태계를 구축하여 양 기관의 사업 발전을 도모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협업 MOU를 체결한 이후 ㈜엘골인그룹 차준헌 회장과 ㈜하이웨이글로벌재단 차광문이 악수를 하고 있다.  ©한국인권신문

 

조선영 기자 ghfhd3628@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