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종, ㈜하이웨이글로벌과 협약맺고 "뉴 디지털 정보 보안 강좌" 개설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20/11/26 [17:15]

▲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백승렬 대표와 ㈜하이웨이글로벌 차광문 대표가 협약을 맺고 악수를 하고 있다.  © 한국인권신문

 

[한국인권신문=백종관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대표이사 백승렬)와 ㈜하이웨이글로벌(대표이사 차광문)이 디지컬 금융세계화 흐름에 맞춰 사이버강의를 통하여 전문적인 마케팅 전략 기획전문가를 양성하기로 했다.

 

디지털 통합금융 플랫폼 회사인 ㈜하이웨이글로벌 차광문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서 남예종에 디지털 금융 실무자 과정(뉴 디지털 정보 보안 계열) 학부를 개설하여 4차 산업을 선도할 전문가를 중점적으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차광문 대표는 “이번 학부 개설이 블록체인 기술을 비즈니스에 접목시켜 암호화 자산의 이해를 돕고, 실체적이고 실행적인 관점에서 블록체인 응용 암호화 화폐가 실생활에 현금대안으로 사용되는 블록체인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짚어보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100세 시대에 발 맞춰 실버세대들이 모바일을 잘 다룰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모바일을 통하여 일상에 모든 일을 처리할 수 있는 전문가로 양성하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남예종 백승렬 대표는 “블록체인 산업의 공익적, 발전적 생태계 조성을 위하여 일반들에게 블록체인과 암호화 화폐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창출하여 보급하는 것이 학부 개설 목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2021년 1월 디지털 금융 실무자 양성화 과정을 신설하여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 화폐 이코노미를 중심으로 12주 수료 후 마케팅전략기획전문가 자격증을 발급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뉴 디지털 정보 보안 강좌”는 경기대 서비스경영 전문대학원 엄길청 원장과 국제평생학습연합회 조정문 회장, 유튜버겸 크리에이터 이진형 교수가 초빙교수로 강의하며 12월 중에 개강한다.

 

백종관 기자 jkbaek17@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