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공연/행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작신’ 이건우와 JTN이 만든 힐링 뮤지컬 <아모르파티> 절찬리에 개막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20/07/25 [17:03]

 

 

[한국인권신문=고우리 기자]

 

JTN 미디어(주)(대표이사 정연우)와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은 차가운 유혹’, ‘사랑은 아무나 하나’, ‘종이학’, ‘황홀한 고백’ 등 1,000여 곡을 작사한 이건우 작사가가 함께 한 힐링 뮤지컬 <아모르 파티>가 항해를 시작했다.

    

23일, 개막에 앞서 진행된 시사회에서는 가수 김연자가 깜짝 출연해 아모르파티를 부르며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의 주역 이건우 작사가의 곡들로 구성된 이번 주크박스 뮤지컬 <아모르파티>는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이란 아모르파티의 노랫말을 주제로 한다.

 

이영수 연출은 지독한 감기에 걸리 듯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사랑이야기를 3가지 에피소드로 구성해 평범해 보이나 최고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옴니버스 형식 대본과 재미와 감동 모두를 선사하는 섬세한 연출로 뮤지컬 <아모르 파티>를 책임진다.

 

 

또한, 예종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조미경) 뮤지컬 교수를 맡고 있는 안수현 감독이 예술 감독을 맡았다. 여기에 천사표 배우로 불리는 배우 오산하 등이 출연한다.

    

이어,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쌍갑포차>, 영화 <타짜>, <혈의 누>, 우국생, 백세주 등의 캘리그래피를 담당한 이상현 서예가가 뮤지컬 <아모르 파티>의 포스터 캘리그래피를 맡아 힘을 보탰다.

    

뮤지컬 <아모르 파티>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31일까지 조기 예매 시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우리 기자 woor313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20/07/25 [17:03]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9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