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병훈,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갑) 공천 확정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20/02/27 [10:14]

 

 

[한국인권신문=조선영 기자]

 

소병훈 더불어민주당 의원(경기 광주시갑)이 제21대 총선 ‘경기 광주시(갑)’ 경선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7일 경기 광주시(갑) 선거구를 경선 지역으로 결정하고 24~26일 3일에 걸쳐 안심번호를 통한 더불어민주당 당원 및 광주시민이 참여한 여론조사 경선을 실시했다.

    

소병훈 후보는 26일 저녁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갑) 지역 공천이 확정된 후 다음과 같이 입장을 밝혔다.

 

▼ 이하는 소병훈 후보 소감문 전문이다.

    

존경하는 더불어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 사랑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국회의원 소병훈입니다.

    

오늘 저녁 더불어민주당은 1차 경선지역 30곳에 대한 투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우리 경기 광주시(갑) 지역은 저 소병훈이 더불어민주당의 후보로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변함없이 지지해주신 당원 동지 여러분의 노고와 열정, 그리고 광주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으로 이뤄낸 값진 승리입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광주의 더 좋은 변화, 광주의 더 많은 행복, 광주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달리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여망에 따라 더 큰 승리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선의의 경쟁을 펼쳐준 박해광 후보와 캠프 관계자분들께도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이제 총선승리를 위해 힘을 모을 시간입니다. 하나 된 모습으로 단결하고 화합하여 경기 광주시(갑)의 승리를 이뤄내고 나아가 더불어민주당의 21대 총선 승리의 초석을 이곳 경기 광주(갑)에서 함께 다져나갑시다.

    

우리 광주시는 난개발과 교통체증이라는 지난날의 허물을 딛고 변화와 발전의 길로 들어서고 있습니다. 지난 4년간 수서~광주 복선전철 확정, 국도대체우회도로 예비타당성조사 결정, 이배재터널 완공, 4개 학교 신설, 3개 도시재생 뉴딜사업 유치, 광남동행정복합시설 생활SOC 사업 확정 등 광주시의 위상을 높이고, 광주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저를 비롯하여 광주시와 경기도의원, 광주시의원, 시민단체 그리고 광주시민들이 힘을 모아 그 불편했던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쳤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발전을 완성하여 번영과 풍요의 광주시로 바꿔내는 것이 광주시민분들께서 보내주신 아낌없는 애정과 성원에 보답하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저 소병훈이 여러분과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일 잘하는 저 소병훈이 광주시민 여러분의 삶에 든든한 힘이 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과 소병훈에게 힘을 모아 주십시오.

우리 더불어민주당과 저 소병훈, 하나 된 힘을 바탕으로 오직 광주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국민을 위해 몸 바쳐 일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약속한 대로 실천하며, 한 발 앞선 대안을 제시하는 탁월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일 잘하는 저 소병훈이 우리 광주시와 광주시민 여러분을 대변하는 더 힘 있는 국회의원이 되어 광주의 가치와 품격을 두 배로 높이겠습니다. 더 좋아진 광주, 더 달라진 광주로 광주시민 여러분의 자부심을 키우겠습니다.

광주시민의 선택이 옳았다는 것을 본선 승리로 입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선영 기자 ghfhd3628@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