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계적 멀티악기연주자 권병호 교수 무료 특강
 
한국인권신문 기사입력  2019/12/06 [16:27]

 

 

[한국인권신문= 차은선 문화부 수석]

세계적 명성을 쌓고 있는 멀티악기연주자 겸 특수 악기 스페셜리스트, 권병호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대표 차은선, 이하 ‘남예종’) 교수가 오는  14일 (토) 오후 2시 남예종 사랑관 303호에서 특강을 한다.

 

권병호 교수는 고교 시절엔 Oboe를 공부했고, 대학에서는 Jazz Piano를 전공했으며, Irish Whistle, Jazz Flute, Accordion Player로도 활동 중이다. 현재 10여 가지 악기로 연주하면서, 또한 네팔 악기 등 특수 악기 전문가다. 나아가 본인이 직접 여러 가지 악기를 개발하기도 했다.

 

권병호 교수는 그동안 ‘MBC ‘일밤-복면가왕’,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 tvN ‘노래의 탄생’, Mnet ‘슈퍼스타K’, ‘보이스코리아’ 등 거의 모든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BTS와 조용필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 앨범에 참여했다. 또한 많은 영화와 드라마 OST는 물론, 뮤지컬과 오페라에도 참여했다. 또한 독일 호너(HOHNER) Artist, 미국 슈어(SHURE) Artist 일본 보스, 롤랜드(BOSS)(Roland) Artist 등 해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 워낙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권병호 교수가 어렵게 시간을 내어 후학들과 만나는 무료 특강이므로, 연주자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강의다. 평소 후학들에게 창의성과 기본기를 강조해 온 권병호 교수가 이번 특강에서는 어떤 강의를 할지 주목된다.

 

찾아가기: 지하철 신설동역 1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왼쪽에 버거킹(수도학원) 건물의 3층으로 올라감

차은선 문화부 수석 cha5219@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네이버 블로그
기사입력: 2019/12/06 [16:27]  최종편집: ⓒ 한국인권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9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