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전국음악교육협의회 MOU 체결

한국인권신문 | 입력 : 2019/10/01 [18:09]

 

 

[한국인권신문=백승렬]

1일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는 신설동 캠퍼스에서 한국학원총연합회 전국음악교육협의회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남예종과 전국음악교육협의회는 상호 산학협력 기관으로서 교육과정의 상호 연계 및 교육장 교류, 공동 이익의 증진을 도모하고 실력있는 음악인재를 양성하고 상호 발전의 초석을 마련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협의했다. 전국음악교육협의회는 전국의 모든 음악학원의 발전을 위해 참된 음악인을 양성하고 더 나아가 체계적인 급수시험제도 마련, 음악교육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남예종은 이번 협정을 통해 정보 교류와 특강을 통한 음악 인재 양성, 협력기관 간 사업 프로젝트 수행, 학생들 진출에 관한 공동협력 기반 조성 등 상호 발전과 우의 증진을 목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차은선 대표는 “양 기관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학생들의 음악분야 진출에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며 “상호 발전을 통한 인프라 등을 체계적으로 확보하겠다”고 전했다.

 

오순 회장은 “남예종과 문화예술창달과 교육, 봉사활동과 체계적인 협조시스템을 구축해 함께 고민하며 네트워크 협력에 힘을 모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은 실질적이고 이상적인 산학협력 모델로, 앞으로 남예종과 협의회가 음악 활동과 취업에 있어 서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남예종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실용음악과정, 클래식과정 학생들이 뮤지션으로 진출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했다며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백승렬 017766462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전정희가 만난 사람 ‘라오스의 숨은 보석, 씨엥쿠앙’
이전
1/15
다음